고객센터

  • [사이트이용] 로그인/로그아웃이 안됩니다.
    1.아이디를 정확히 입력 하셨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 아이디는 영문(대/소문자 구분)+숫자 조합 8~12자리 이내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2017년 5월 25일 이전 가입자는 4~15자리 영문+숫자 조합)
    - [CAPS LOCK]이 켜져 있지 않나요? NIKE.COM 에서는 아이디에서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팝업 내에 있는'아이디 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2.패스워드를 정확히 입력 하셨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 패스워드는 8~12자의 영문(대/문자 구분)+숫자+특수문자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17년 5월 25일 이전 가입자는 6~12자의 영문(대/문자 구분)+숫자 조합)
    - [CAPS LOCK]이 켜져 있지 않나요? NIKE.COM 에서는 패스워드에서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 패스워드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팝업 내에 있는'패스워드 찾기' 기능을 활용하여 패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3.보안프로그램이 로그인 팝업을 차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로그인 팝업 자체가 열리지 않을 경우)
    - 고객님의PC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요.
    - 구글툴바나 야후툴바 또는 애드웨어를 제거하는 특정한 프로그램등에 팝업을 차단하는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의 영향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열었던 창을 모두 닫고, 바이러스/스파이웨어(악성코드) 검사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4.브라우저에 남아있는 캐시 및 쿠키를 삭제해 보기
    -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고객(PC 모바일 동일합니다.)
    1)Chrome을 엽니다.
    2)브라우저 툴바에서 더보기(더보기 이미지 삽입)를 클릭합니다.
    3)마우스로 도구 더보기를 가리킨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인터넷 사용 기록 지우기' 상자에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와 캐시 이미지 및 파일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5)삭제할 데이터의 양을 선택하려면 상단의 메뉴를 사용합니다. 모두 삭제하려면 전체를 선택합니다.
    6)인터넷 사용 기록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러를 사용하시는 고객
    1)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2)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3)일반탭-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쿠키삭제, 파일삭제('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체크하시고) 합니다.
    4)설정-개체보기-모든 개체를 삭제 합니다.(삭제된 개체는 사이트 접속시 자동으로 재설치 됩니다.
    5)보안탭으로 이동하셔서 인터넷, 로컬인트라넷, 신뢰사이트, 제한사이트 각각 선택하셔서 기본수준 버튼을 누릅니다.
    6)개인정보탭으로 이동하셔서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그렇치 않다면 기본값 복원 버튼을 누릅니다.
    7)내용탭으로 이동하셔서SSL상태지우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자동완성탭을 클릭하셔서 폼지우기, 암호지우기를 합니다.
    8)고급탭으로 이동하셔서-맨밑에 기본값 복원을 클릭후에 중앙에 있는 상하 스크롤바를 맨밑으로 내리시고
    9)URL 항상UTF-8로 보냄 체크 해제
    10)타사브라우저 확장명 사용 체크 해제합니다.
    11)적용, 확인 버튼을 누르신후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합니다.
     
    - Apple Safari를 사용하시는 고객
    1)방문 기록과 쿠키를 삭제하려면 설정>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탭합니다.
    2)Safari에서 방문 기록, 쿠키 및 브라우징 데이터를 지우더라도 자동 완성 정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3)저장된 기타 정보를 제거하려면 설정> Safari > 고급> 웹 사이트 데이터> 모든 웹 사이트 데이터 제거를 탭합니다.
     
    5.웹브라우져 확인사항 체크
    아이디, 패스워드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회원님의PC에서 웹브라우져의 확인사항을 체크해 주십시오.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고급 에서 ‘SSL 2.0사용’과 ‘SSL3.0사용’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방법대로 했는데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080-022-0182로 연락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