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교환/반품/취소 방법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아래와 같은 경우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1. 1)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2. 2)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입니다.)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

    [교환기준]
    고객변심으로 인한 사이즈 및 색상교환시, 반품상품의 상태확인이 완료된 후에 교환상품이 배송됩니다.
    단, 사이즈나 색상 교환시 교환상품의 재고가 품절인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이때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 이 경우는 해당 상품은 반품하시고, 원하시는 다른 상품을 재주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신청 시 전담택배 혹은 직접택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전담택배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으셔도, 나이키스토어에서 자동으로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입니다.
    전담택배를 선택하실 경우 일정 금액의 반품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직접택배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입니다. 상품을 보내신 후 반드시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접수내역 조회] 화면에서 반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이키닷컴에서 구매한 제품을 나이키 매장에서 교환/환불할 수 있나요?

    나이키닷컴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 교환 및 환불 접수를 원하실 경우에는,
    1:1 이메일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나이키 강남점, 명동점, 코엑스점에 직접 방문하셔도 동일하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매장에 원하시는 제품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능 매장 : 강남점 명동점 코엑스점

    교환/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까지 나이키닷컴 [마이페이지] 의 [취소/교환/반품 접수] 화면에서 신청하시거나, 나이키 강남점, 명동점, 코엑스점에 직접 방문하셔도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매장에 원하시는 제품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능 매장 : 강남점 명동점 코엑스점

    상품의 교환/반품절차를 알려주세요.

    전 제품 무료배송/무료반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자세히보기

    1. 1)[마이페이지] 에서 교환/반품을 신청합니다.
    2. 2)교환/반품신청 시 전담택배 또는 직접택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전담 택배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으셔도 나이키닷컴에서 자동으로 상품을 수고하는 서비스입니다.
      직접택배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입니다. 상품을 보내신 후 반드시 [마이페이지] > [교환/반품 접수내역조회]화면에서 반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직접택배 선택 시 별도의 택배비가 부담되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
    3. 3)교환/반품 접수를 취소해야 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이 완료되기 전까지 교환/반품 신청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4. 4)교환/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교환/환불이 지연되거나 교환/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교환 반품 접수를 최소해야 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주문이 진행된 단계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진행 단계]

    1. 1)결제대기: 주문완료 후 결제가 미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2. 2)주문완료: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3. 3)출고지시: 물류창고에 상품발송을 위한 준비를 지시하는 단계입니다. 취소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
    4. 4)상품준비: 상품 확보 또는 재고 준비 단계입니다. [마이페이지] 에서는 취소신청이 불가하며, 취소가 필요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5)발송완료: 발송완료 이후에는 상품취소가 불가능하며, 교환/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현금환불의 경우 얼마나 소요가 되나요?

    환불시 반품 완료 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해 드리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드리며 환불된 결제대금은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환급처리 됩니다.)
    인터넷뱅킹/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는 회원님의 은행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사용된 프로모션 코드 결제의 경우는 그 금액만큼 복원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