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배송 안내

    나이키닷컴의 배송비 부담 기준을 알고 싶어요.

    전 제품 배송비는 물론, 교환/반품 택배비가 모두 무료로 서비스됩니다.
    단, 교환/반품 시 나이키 지정 택배가 아닌 직접 반품일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후 3일 이내, 발송완료 등록 및 발송완료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후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택배사 또는 고객사정(고객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택배사로 전화문의를 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진행상황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진행사항은 주문내역의 처리상황이 [발송완료]일 때 [배송추적]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송장번호로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발송완료 SMS 문자 메시지를 받으신 후 고객님께 배달완료 되기까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발송되기 전까지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발송여부는 [마이페이지] 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발송 전인 상품의 경우 상품명 또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페이지의 주문상세내역에서 주문 시 입력하신 배송지 주소 오른쪽에 [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지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배송내역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주문내역도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시면 오픈 되는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을 클릭하시고 주문번호/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해당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도 주문내용을 전송해 드립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주문내역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현재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