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주문/결제 방법

    주문 방법을 알려주세요.

    원하는 상품을 주문하려면,

    1. STEP 1. 상품페이지 :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단계입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셨다면 장바구니에 넣어 주세요.
    2. STEP 2.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하고, 계속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3. STEP 3. 주문서 작성 :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주문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4. STEP 4. 결제확인 :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세요.
    5. STEP 5. 주문완료 : 결제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의 상세내역과 배송진행 상황은 e-mail 로 알려드립니다.
    6. STEP 6. 주문/배송 확인 :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마이페이지] 의 주문 내역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반품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저장 기능이 있나요?

    로그인을 하시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경우 담겨진 상품은 30일간 자동 저장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신 경우 장바구니는 웹브라우저가 열려 있는 동안만 저장이 되고, 웹 브라우저를 닫으면 지워집니다.

    최대 구매수량 정책은 무엇인가요?

    나이키닷컴에서는 특정한 제품에 한해 1인 1회 구매수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에는 마일 적립 혜택 및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면 주문내역 등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주문조회, 배송조회, 세금계산서 신청 등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 후 오픈 되는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을 클릭하시고 주문번호/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중 선택하시어 결제하시면 됩니다.
    나이키닷컴에서 발급한 프로모션 코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실시간계좌이체
    • - 결제방법 선택 시, 실시간계좌이체 선택 → 계좌정보 등록 및 이체 → 주문확인 및 주문완료
      (※ 주문 완료후, 필히 ""주문번호""를 확인요망)
    • -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결제 방법입니다.
    • - 제일, 농협, 국민, 조흥, 우리, 신한은행은 모든 금액대에 공인인증서가 적용됩니다. 단, 새마을금고는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 - 이 서비스는 KSNet(모듈선택)에서 제공되므로 대금청구시 가맹점란에는 KSNet 가맹점으로 기재됩니다.
    • - 은행별로 공인인증 사용여부, 계좌이체 가능시간, 거래한도 등이 상이하오니 보다 상세한 사항은
      KSNet 홈페이지(http://pg.ksnet.co.kr/index.php?mid=b2-3)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 결제 에러 시 문의처 : KSNet Tel. 1544-6030 / 민원담당자 02-3420-5917
    · 참고

    은행계좌: 정책 확정 후, 모듈에서 선택
    입금시간: 2~3분 (농협포함)
    공인인증서: 전 은행 공인인증서 공통으로 사용. 새마을금고는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으나 KSNET서는 새마을금고를 정책상 서비스 하지 않음.
    가맹점명: 모듈에서 선택
    연락처 정보: 1544-6030 / 민원담당자 02-3420-5917

    주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하실 때 입력한 E-Mail 주소로 주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을 다른 걸로 바꾸고 싶은데요?

    [동일한 상품의 색상/사이즈 옵션 변경]
    아직 상품이 발송전이라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옵션을 변경하고자 하는 상품 목록에서 <옵션변경>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
    아직 상품이 발송전이라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취소를 하신 후에 재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발송된 이후일 경우]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요청을 해주시고 다른 상품을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접수만 하고 결제를 늦게 하면 어떻게 되나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에 한하여 배송이 진행됩니다. 수량 한정 상품의 경우는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 진행되며,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인터넷 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안내

    2005년 11월 1일부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결제서비스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실 경우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됩니다. (전자금융거래 기본법)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공인인증 의무사용 관련 안내 사항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2004년 2월 10일부터 1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의무화
    • - 2004년 4월 01일부터 3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의무화로 제한금액 변경
    • - 2004년 9월 11일부터 공인인증서 의무화 적용이 공식적으로 2년간 유예됨(단, 비씨, 국민카드는 3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의무)
    • - 2005년 7월 20일부터 외환카드 3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의무화로 변경
    • - 2005년 11월 1일부터 LG, 롯데,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 30만원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의무화로 변경

    ※ 공인인증서란, 인터넷뱅킹 또는 증권거래 시 사용하는 사이버 거래 인감증명서를 말합니다.
    전자거래(인터넷뱅킹, 증권거래)시 전자서명 및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면 신원확인, 문서의 위·변조 방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이키닷컴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온라인 결제 시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한 본인확인은 물론 각 신용카드사에서 사용하는 별도의 인증절차(안전결제ISP, 안심클릭)를 통하여 안전한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절차가 복잡해요. 신용카드로 결제하려고 하는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신용카드사별 인증서비스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는 웹상으로 카드승인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 카드결제를 요청하실 경우
    • - 결제수단을 [실시간계좌이체]로 선택하신 후 주문을 완료하신 다음
    • - 고객센터(☎1577-1360)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센터로 카드결제 요청을 하실 때는 카드결제 및 인증절차를 위해 신용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확인이 필요하며, 주문자 본인 명의의 카드가 아닌 경우 카드 소유자의 본인 확인을 위해 카드 명의자와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현금으로 5만원 이상 주문하신 고객께서는 KSNet의 구매안전(에스크로)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4조"에 의거하여 KSNet에서 고객께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선불로 지급한 현금 5만원 이상의 주문에 대해 나이키에서 대금환급 의무와 상품 공급을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를 보증기관인 KSNet이 하나은행의 지원으로 보증하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려는데 안심클릭 오류가 납니다 (ActiveX 재설정 방법)

    나이키닷컴을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하고 보호모드를 적용합니다.

    1. 1)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을 선택한 후 상단 4개 그림중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2. 2)우측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을 엽니다.
    3. 3)'웹 사이트(W)' 부분에 *.nikestore.co.kr 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을 때는 상단의 '웹사이트 추가' 부분에 *.nikestore.co.kr 을 입력 후 추가 → 확인 버튼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이미 *.lotte.com 이 있을 경우에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창을 닫습니다.
    4. 4)하단의 '보호 모드 사용'앞의 박스를 체크합니다. ( v 표시 되도록 )
    5. 5)'적용' 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창을 새로 띄워서 결제를 다시 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안심클릭 플러그인 설치여부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안심클릭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1. 1)브라우저를 띄우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서 인터넷을 실행 시킨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하려는데 안심클릭 오류가 납니다 (윈도우 비스타 사용자)

    나이키닷컴을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하고 보호모드를 적용합니다.

    1. 1)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을 선택한 후 상단 4개 그림중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2. 2)우측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을 엽니다.
    3. 3)'웹 사이트(W)' 부분에 *.nikestore.co.kr 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을 때는 상단의 '웹사이트 추가' 부분에 *.nikestore.co.kr 을 입력 후 추가 → 확인 버튼을 차례로 클릭합니다. 이미 *.nikestore.co.kr이 있을 경우에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창을 닫습니다.
    4. 4)하단의 '보호 모드 사용'앞의 박스를 체크합니다. ( v 표시 되도록 )
    5. 5)'적용' 버튼을 누른 후 인터넷창을 새로 띄워서 결제를 다시 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안심클릭 플러그인 설치여부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안심클릭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1. 1)브라우저를 띄우는 Internet Explorer 아이콘에서 마우스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서 인터넷을 실행 시킨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